본문 바로가기
맛집의맛집

허쉬 맥플러리 왜 이제야 할게 되었을까 / 맥도날드 디저트

2022. 6. 21.
728x90
반응형

 

허쉬 맥플러리 디저트



맥도널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오래된 디저트 중 허쉬 맥플러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어떤 토핑을 올리는 가에 따라 달라지는 메뉴인데요.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3가지 메뉴는 ▶ 초코오레오  ▶ 딸기오레오  ▶ 오레오(기본)가 있습니다.

 



워낙 사람의 입맛이 주관적이기 때문에 그에 따라 선호하는 맥플러리도 나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를 들 수 있지만 아이스크림과 토핑의 배합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2022년 4월에 허쉬랑 콜라보해서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 출시가 되었는데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요즘에는 워낙 친환경 관심이 높아서, 플라스틱 뚜껑을 패키지로 변경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맥도날드 맥플러리 오레오 열량을 굳이 따져본다면,

 

348kcal. (기본 오레오 맛 348kcal / 딸기 오레오 맛 320kcal / 초코 오레오 맛 404kcal) 정도 된다는데요.

맛있으면 살 안찌니까 그냥 먹는 겁니다 하하.

카페인 함량은 없고 알레르기 유발하지 않는 우유, 대두, 밀이 첨가되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22년 5월 기준으로 매장 판매 가격은 2,500₩ (배달로 주문한다면 좀 더 비쌀 수 있음) 정도 됩니다.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이거 좋아하는 분들은 다른 아이스크림 같은 건 못 먹는다고 할 정도입니다.

 

고소하고 시원한 우유아이스크림 맛을 베이스로 그 사이사이로 달콤한 쿠키 앤 크림 과자 맛과

초코시럽 들어가는 종류는 단맛이 강한 편입니다.

 

아이스크림만 먹기 아깝고 뭔가 쿠키 과자만 먹기 심심할 때 이거 하나 먹으면 모든 걸 만족할 수 있는데요.


맛있게 먹는 tip은 배달시켰을 때, 뻑뻑함이 적고 약간 녹은 느낌이 있다면 냉동실에 넣어서

15분~20분 정도만 보관하면 다시 매장에서 직접 받아먹는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후에 커피 마시는 분들 많은데 점점 날씨 더워지니까 이걸로 대신해도 색다르고 좋을 것 같은데요.

 

 

진심 요즘 같이 더울 때 꼭 찾게 되는 맛이라 잊을 수 없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2